The smart Trick of 쯔위 직캠 That Nobody is Discussing



중국이 연예계 전반으로 제재 압박을 확대하는 가운데 대만 출신인 국내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도 영향권에 들어갔다는 우려가 제기된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잘하자: 식스틴 출연 당시 게릴라 콘서트 홍보활동을 하다 잠시 카페에서 쉬고 있던 도중, 갑자기 나연과 정연에게 던진 말.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서도 강아지 흉내를 자주 내서 별명 중에 "쯔뭉이"(쯔위 + 멍뭉이)도 있다. 식스틴에 출연할 때 자기 소개 프로필에도 좋아하는 것은 강아지와 노는 것이라고 답하며, 강아지는 사람의 좋은 친구라고 생각한다고 썼다.

트와이스 ëª¨ëª¨ ëª¸ë§¤ ì•Œì•„보기 (몸매, í”„로필, í‚¤, ì‚¬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와이스 모모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ë›°ì–´ë‚œ 댄스 실력을 자랑하며 트와이스 직캠 트와이스의 대표 메인 댄서로 활약하

또한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조회, 추천, 반대 등이 발생하는 것으로 관리자 또는 시스템이 판단하는

احفظ اسمي، بريدي الإلكتروني، والموقع الإلكتروني في هذا المتصفح لاستخدامها المرة المقبلة في تعليقي.

이건 뭐지 팬한테 준 거 같은데 무슨 포토카드 같다ㅋㅋㅋㅋㅋ 트와이스 앨범 포카 생각하니까 설렌다ㅋㅋㅋ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야말로 쯔위는 ì–¸í„°ì²˜ë¸” 미모라고 ê°íƒ„에 감탄을 연발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간 힘든 시간에 대한 보상일까요? 지금은 현존 최강의 걸그룹 리더로서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서이추는 이웃 오천명 초과로 불가해서 이웃 추가 환영 합니다. 리뷰 문의 : 메일

광고문의

데뷔 앨범의 비중이 크지 않았지만, 에서는 지효, 나연, 정연, 미나에게 똑같이 중요합니다. 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smart Trick of 쯔위 직캠 That Nobody is Discussing”

Leave a Reply

Gravatar